MY LITTLE FRIENDS

세상에서 가장 작은 커뮤니케이션,

리틀 프랜즈를 소개합니다

아이들처럼 작고, 순수한 마음, 말씀을 향한 궁금증과 스펀지같은 호기심,

기쁘고 신나는 작은 시선들, 심지어 넘치는 장난기와 청개구리 같은 짓궂은 마음까지도 담아내는 것,

그것이 우리 어린 아이들과 예수님을 잇는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이라고 믿습니다.

어린이의 목소리로 전하는 복음의 커뮤니케이션, '리틀 프랜즈'를 통해서 함께 들어볼까요? 

MY LITTLE FRIENDS

세상에서 가장 작은 커뮤니케이션

리틀프랜즈를 소개합니다

아이들처럼 작고, 순수한 마음, 말씀을 향한 궁금증과 스펀지같은 호기심, 기쁘고 신나는 작은 시선들, 심지어 넘치는 장난기와 청개구리 같은 짓궂은 마음까지도 담아내는 것, 그것이 우리 어린 아이들과 예수님을 잇는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이라고 믿습니다.

어린이의 목소리로 전하는 복음의 커뮤니케이션, '리틀 프랜즈'를 통해서 함께 들어볼까요?

JESUS


예수님은 언제나 우리 친구들과 함께하세요.

성경 속으로 모험을 떠날 때나, 생각지도 못한 상황이 닥칠 때, 당황해서 어찌할 바를 모르고 발을 동동 구를 때, 언제나 빙긋 웃으시면서 우리에게 방향을 알려주시는 전지적 작가님이 바로 예수님이죠.

DAWNEY


도니의 이름은 '새벽'을 뜻하는 'DAWN'에서 왔어요. 언제나 새벽을 깨우고 기도하는 씩씩한 개구쟁이랍니다.가끔씩 뭔가를 까먹거나, 허둥대다가 우당탕 난리를 치곤 하지만, 언제 그랬냐는 듯이 신나고 밝은 에너지를 우리에게 전해줍니다. 스케이드 보드 타는 것을 좋아하고, 말씀 암송에 소질이 있어요.

PRAYNEY


프레이니의 이름은 '기도'를 뜻하는 'PRAY'에서 왔어요. 똑부러지게 야무지고, 궁금증 많은 프레이니는 언제나 덤벙거리는 도니를 도와 미션들을 해결하고 모험을 완수하는 분위기 메이커랍니다. 꾀꼬리처럼 맑은 목소리로 찬양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아이스크림의 유혹은 이겨낸 적이 별로 없지요.

YEDAM


예닮이는 유치학교의 주인공이에요. 깜찍한 머리 스타일과 예쁜 모자, 귀여운 단추가 달린 멜빵바지도 예쁘지만, 너무나도 예쁜 미소와 터질 듯한 빵빵한 볼을 가졌지요. 예닮이는 무서워 하는 것이 별로 없어요. 언제나 성경 속으로 떠나는 모험에 씩씩하게 앞장서지요.

YEEUN


예은이도 유치학교의 주인공이에요. 깜찍하게 양갈래로 묶은 머리도 귀엽지만, 예은이는 그냥 아장아장 걸어다니기만 해도, 쳐다보기만 해도 사람들을 녹이는 귀여운 매력을 가졌답니다. 호기심많고 물어보기 좋아하는 예은이는 프레이니 언니처럼 똑똑하고 야무지게 무럭무럭 자라고 있어요.

앤프랜즈 어드벤쳐

도니와 프레이니의 좌충우돌 성경 탐험 이야기를

앤프랜즈 미니 애니메이션으로 함께 살펴볼까요?


JESUS


예수님은 언제나 우리 친구들과 함께하세요.

성경 속으로 모험을 떠날 때나, 생각지도 못한 상황이 닥칠 때,

당황해서 어찌할 바를 모르고 발을 동동 구를 때, 언제나 빙긋 웃으시면서

우리에게 방향을 알려주시는 전지적 작가님이 바로 예수님이죠.

DAWNEY


도니의 이름은 '새벽'을 뜻하는 'DAWN'에서 왔어요.

언제나 새벽을 깨우고 기도하는 씩씩한 개구쟁이랍니다.

가끔씩 뭔가를 까먹거나, 허둥대다가 우당탕 난리를 치곤 하지만,

언제 그랬냐는 듯이 신나고 밝은 에너지를 우리에게 전해줍니다.

스케이드 보드 타는 것을 좋아하고, 말씀 암송에 소질이 있어요.

 

이름 : 도니,  나이 : 10세, 취미 : 스케이드보드 타기

특기 : 말씀암송하기, 우당탕탕 어지르기, 바람처럼 도망가기

PRAYNEY


프레이니의 이름은 '기도'를 뜻하는 'PRAY'에서 왔어요. 

똑부러지게 야무지고, 궁금증 많은 프레이니는 언제나 덤벙거리는 도니를 도와

미션들을 해결하고 모험을 완수하는 분위기 메이커랍니다. 

꾀꼬리처럼 맑은 목소리로 찬양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아이스크림의 유혹은 이겨낸 적이 별로 없지요.


이름 : 프레이니,  나이 : 10세, 취미 : 아이스크림 먹기, 꿀밤때리기

특기 : 예쁜 목소리로 앤프랜즈 찬양하기, 도니와의 추격전

YEDAM


예닮이는 유치학교의 주인공이에요. 깜찍한 머리 스타일과 예쁜 모자,

귀여운 단추가 달린 멜빵바지도 예쁘지만, 너무나도 예쁜 미소와

터질 듯한 빵빵한 볼을 가졌지요. 예닮이는 무서워 하는 것이 별로 없어요.

언제나 성경 속으로 떠나는 모험에 씩씩하게 앞장서지요.


이름 : 예닮,  나이 : 7세, 취미 : 말씀맨 따라하기

특기 : 일단 입에 넣기, 율동하기

YEEUN


예은이도 유치학교의 주인공이에요. 깜찍하게 양갈래로 묶은 머리도 귀엽지만,

예은이는 그냥 아장아장 걸어다니기만 해도, 쳐다보기만 해도 사람들을 녹이는

귀여운 매력을 가졌답니다. 호기심많고 물어보기 좋아하는 예은이는

프레이니 언니처럼 똑똑하고 야무지게 무럭무럭 자라고 있어요.


이름 : 예은,  나이 : 6세, 취미 : 렛잇고 부르기

특기 : 예수님한테 끝없이 질문하기, 프레이니 언니 따라하기

BROWN LEE


점잖은 저음으로 앤프랜즈 찬양을 부르는 강아지, 브라운리. 입에 꽃을 물고 멋지게 폼잡고 있다가도 '주님을 만나요'만 틀면 갑자기 꼬리를 흔들며 댄스를 춘답니다!

NEWOL


낚시하는 고양이, 네월이. 네월이는 지금 친구들을 만날 생각에 매우 기쁩니다. 표정은 항상 저렇지만, 자세히 귀를 기울이면 골골골골 거리는 소리를 들을 수가 있어요.

MALKICHAN TRIO


말씀의 마리, 기도의 도도, 찬양의 냥냥이가 모여 하나님을 신나게 찬양하는 개구리 삼남매 말기찬 트리오예요. 몇 번 트리오를 따라 암송찬양을 부르다 보면 어느새 말씀을 외우고 있다나?

ELITTO


똑똑한 토끼 엘리또, 예수님에 대해  궁금한 게 있다면 척척박사 엘리또에게 물어보면 된답니다. 그러나 조금이라도 귀찮게 한다면 숨겨진 앞니로 콱 물어버릴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LUCY


앤프랜즈의 새로운 빌런이 나타났다! 얼굴의 점 하나로 친구들을 감쪽같이 속이고 다니는 음침한 레서판다 루시. 오늘도 어떤 달콤한 말과 귀여운 모습으로 유혹할지 모르니까, 항상 조심하는게 좋을 거예요.

BICO


스웩 넘치는 힙합 비둘기, 비아코. 비아코는 친구들과의 우정을 유독 중요하게 생각하는 의리파예요. 앤프랜즈 친구들에게는 푸짐한 선물도 아낌없이 준다는 사실!

앤프랜즈 어드벤쳐


도니와 프레이니의 좌충우돌 성경 탐험 이야기를

앤프랜즈 미니 애니메이션으로 함께 살펴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