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남"

앤프랜즈 예배는 하나님과 아이들의 '만남입니다. 어린이들은 아이들의 생각과 언어로 형성된 어린이들의 문화 속에서 예수님을 주님으로 고백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앤프랜즈는 어린이의 언어와 문화에 집중하고, 이를 통해서 마음을 활짝 연 진정한 예배자로 커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임재와 어린이들의 능동적인 참여로 드려진 예배에서 하나님과 어린이들의 '만남'이 이루어집니다.


앤프랜즈의 찬양은 앞서갑니다. 귀에 쏙쏙 들어옵니다. 또 가사에는 깊이가 있습니다.

아이들이 어렵지 않게 말씀을 접하고, 외우고, 삶에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UNTACT 시대, 어려운 상황에서도 예수님과 항상 ONTACT 할 수 있는 좋은 영상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좋은 공동체의 구성원으로 자라나고 사랑받아 건강한 신앙인으로 자라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만남"

앤프랜즈 예배는 하나님과 아이들의 '만남'입니다. 어린이들은 아이들의 생각과 언어로 형성된 어린이들의 문화 속에서 예수님을 주님으로 고백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앤프랜즈는 어린이의 언어와 문화에 집중하고, 이를 통해서 마음을 활짝 연 진정한 예배자로 커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임재와 어린이들의 능동적인 참여로 드려진 예배에서 하나님과 어린이들의 '만남'이 이루어집니다.

귀에 쏙쏙 들어오는 멜로디와 깊이 있는 가사, 앤프랜즈 찬양을 부르다보면 아이들의 마음이 예수님을 향해 활짝 열릴 수 있습니다.

어려서부터 말씀을 마음과 머리에 익히고, 말씀이 즐겁고 재미있다는 것을 깨닫게 된 아이들은 평생 말씀을 사랑하는 삶을 살아갈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즐겁고 신나게, 하나님을 만날 수 있도록, 또 삶의 대부분을 구성하고 있는 가정과 세상 속에서 복음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고 있습니다.

GROUP
GROUP

앤프랜즈의 어린이들은 좋은 공동체에서 사랑과 케어를 받아 건강한 신앙인으로 자라날 수 있습니다.